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중계

신동엽 나이 키 학력 부동산 재산

 

 

 

 

 

마녀사냥 시즌 2가 새롭게 시작되면서 신동엽도 MC로 함께 출연하기 시작했다. 성시경 등의 다른 MC들은 출연하지 않게 되었지만 신동엽의 존재감이 커서 그의 별명답게 말만 시작해도 웃음이 나오는 재밌는 프로그램이다. 오늘은 국민 MC로 자리잡은 신동엽의 이모저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신동엽은 충청북도 제천에서 태어나서 서울특별시 종로구에서 자랐다. 생일은 1971년 2월 17일로 올해 52세이다. 키는 176cm, 몸무게는 68g, 발사이즈는 270mm이고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3남 1녀 중 막내이고 현재는 선혜윤과 2006년에 결혼해서 아들과 딸을 하나씩 두고 있다. 7살 연하와 늦은 나이인 36살에 결혼에 골인하면서 다른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첫번째 사진은 딸이고 두번째 세번째는 아들이 아니라 신동엽의 도플갱어라고 불리는 아역배우 최로운이다. 정말로 너무 닮아서 아들인줄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첫째 딸은 2007년 생으로 중학교를 다니고 있고 아들은 이제 초등학교 졸업반이라고 한다. 아들의 모습은 검색해보면 최로운만 나와서 찾기가 힘들다. 

 

 

 

 

 

 

신동엽은 서울 청운국민학교, 청운중, 경복고를 거쳐 서울예대 연극과를 중퇴했다. 군대는 상병으로 소집해제를 했고 종교는 기독교로 알려져있다. 학교를 졸업하고 비교적 빠른 나이인 21살인 1991년에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시작은 코미디언으로 시작해서 현재 최정상급 MC가 되었다. 

 

 

 

 

 

 

신동엽이 항상 승승장구한 것은 아니다. 중간 중간 슬럼프도 있고 개인사로 인해 어려움도 있었는데 끝까지 이겨내고 최정상 MC가 되었다. 2000년대 초반에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이 생기면서 수 많은 MC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살아남은 것이다. 최근까지 활동하고 있는 MC들은 대표적으로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이 있다고 보여진다. 신동엽은 야외 버라이어티 같은 1박2일, 패밀리가 떳다, 무한도전 등 보다는실내에서 하는 프로그램인 마녀사냥,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 같은 점잖은 토크 위주의 프로그램에서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신동엽은 과거에 사업실패로 큰 빚을 지게 되었는데 원금 80억에 월 2000의 이자를 졌다고 알려졌었다. 빚하면 떠오르는 이상민이 69억으로 알려져있는데 그보다 11억이나 많은 금액이다.  2012년 무렵까지도 출연료의 대부분을 빚갚는데 사용했다고 한다. 현재는 서울에 건물을 몇채 가지고 있으며 수백억대 부동산 자산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신동엽하면 빠질 수 없는 바로 섹드립이 있다. 무언가 선을 넘을 듯 안넘을 듯 한 드립으로 단 한번도 구설수에 오르지 않은 연예인인데 한번 쯤은 선을 넘어서 나락으로 갈 법도 한데 정말 아슬아슬하게 잘 넘어갔다.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 것일 지도 모르겠다. 다른 연예인이 쉽사리 따라했다가는 나락으로 갈지 모른다.